본문 바로가기
365films?/합격후기

동국대학교 영화영상학과 정 OO 합격후기

by 365films 2020. 2. 24.

동국대학교 영화영상학과 정 OO 합격후기

동국대 영화영상학과 정 OO 합격후기 입니다.

이 친구를 생각하면 뭐랄까.. 그저 기적이라는 말밖에 떠오르지 않습니다. 정말 마음의 짐이었는데......ㅠㅠ

영화과 입시에서 중요한건 실력도 있고, 여러가지 노력도 필요하지만 제일 중요한건 분명 운이 따라 줘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그 부분까지 모두 갖춘 친구라고 생각합니다.

합격소식을 듣고 저도 모르게 눈물을 훔쳤던 기억이 나네요.

 

운 + 실력 + 노력 = 합격!!

 

합격작 및 합격증은 365films 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수업문의 및 상담 

010.6831.6488 / 카카오톡 365films

 

동국대학교 영화영상학과 정 OO 합격후기

제가 이 글을 쓰게 될 줄 은 몰랐습니다. 남들 후기나 보면서 부러워 하고 불안해 하던 저였는데

이런 글을 쓰게 될 줄 이야.....

감개무량....

진짜 이 모든 덕은 두 쌤이 계셨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합니다.

전 그냥 아무것도 모르는 꿈만 큰 입시생 나부랭이였지만

쌤들이 점점 물을 주시고 햇볕을 쬐주시고 하여 이렇게 어엿하게 자라 싹을 틔울 수 있었다 생각합니다.

(시험 필살기가 들어있어 생략)

면접쌤의 면접 필살기와 작문쌤의 될때까지 써야 하는 집요함.......

그리고 그 외 진짜 평생 볼 영화 다 봐서 사실 이제 헷갈리기까지 한 영화들....

 

(학교가면 과연 제가 이영화들을 볼 수 있을지 의문...)

시험 보러가서 내가 짱이다 난 쌤들을 견뎠다 그러니 아무것도 두렵지 않다를 외치며 각 시험에 임했던거 같아요.

면접 보러 갔을 때 교수님의 온화함을 보며 더 편안하게 볼 수 있었는데 그 이유가 쌤들이 더 무섭기 때문...ㅋㅋㅋ

여튼 이래저래 무슨 말이 필요하겠습니다.

정말 제 인생에 쌤들을 만난 건 최고의 행운입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사... 사..랑.. 합니다!!!

 

동국대 영화영상학과 스토리보드 구성 및 이야기구성 시험 준비를 원하는 친구들은 바로 연락주세요!

동국대 영화영상학과는 실기전형외 학생부종합 전형으로도 인원을 선발합니다.

실기 + 학생부 + 자기소개서 =합격 !

 

365films와 함께 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