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65films?/합격후기

순천향대학교 공연영상학과 박OO 합격후기

by 365films 2020. 2. 26.

순천향대학교 공연영상학과 박OO 합격후기

순천향대학교 공연영상학과 박OO 합격후기 입니다.

재수생에 영화를 해보지 않았지만, 영화를 좋아하는 열정 하나로

매주 지방에서 올라와 수업을 듣던 친구 입니다.

성실함과 열정으로 똘똘뭉쳐 제일 발표가 늦었던 순천향대의 발표를

기다리며 초초해 하던 친구의 모습이 생각이 나네요.

언제 어디서나 사랑받으며 잘 할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합격작 및 합격증은 365films 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영화과 영화영상학과 개인구술면접 수업문의 및 상담 

010.6831.6488 / 카카오톡 365films

 

순천향대학교 공연영상학과 박OO 합격후기

일단 이 메일을 쓰기까지 너무 오랜시간이 걸린것에 대해 쌤들에게 너무너무 죄송합니다!!

미술을 전공했던 제가 과를 전향하는 바람에 방황을 하고 있던 때

5월에 365films에 다니게 되었습니다.

저는 영화과의 입시에 대해서는 하나도 몰랐을뿐더러

주변 친구들처럼 글을 써보지도 않았고

그렇다고 영화에 대해 특별히 재능을 찾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쌤들의 가르침은 제가 합격에 다가갈 수 있도록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여주셨습니다.

처음에는 학원 수업을 따라가기 버겁기도 하고 자괴감이 들기도 했었습니다.

그럴 때마다 선생님은 저에게 용기를 북돋아 주시며 내가 왜 영화인이 되고 싶은지,

영화를 좋아하게 된 근본적인 이유들을 고민하며 찾게 해주셨습니다.

카페에 제가 한 과제들을 하나하나 피드백을 받고 제가 한 것들이 쌓여가며 면접에 대한 질문지들을 조금 더 수월하게

채워갈 수 있었고 순천향대에서 예기치 못하게 받은 질문들을 떨지 않고 되받아 칠 수 있던 것들이

모두학원에서 배웠던 것들이 밑거름이 되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입시에 대한 자신감으로 저를 대학의 합격문을 열게해주신

선생님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순천향대 공연영상학과는 세부전공으로 인원을 선발합니다.

영화연출, 시나리오 전공, 촬영,조명전공, 편집전공 등

다양한 전공 세부수업도 365films 와 함께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