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과 영상학과 면접 잘 가르치는 과외 학원 _ 성적이 애매해서 실기 위주 학교를 쓴다면? 결국 면접이 중요하다. 재수생, 4등급 이하 5,6.. 학생부 종합 전형 희망한다면..
Q. 영화과 면접, 특정 학교에서 어느 감독을 이야기하면 안 된다고 하던데 정말인가요?
예를 들어 봉준호 감독, 박찬욱 감독, 류승완 감독.. 등등
A. 그렇지 않습니다. 어느 특정 감독을 좋아한다고 해서 떨어지진 않습니다.
그 안에 내용이 잘 못 됐다는 생각은 안 해봤나요?
365films입니다. 오늘은 면접 전형 준비 잘 하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려고 합니다.
지난 시간에 글쓰기를 잘해야 인서울을 갈 수 있다는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이제는 그 후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려고 합니다.
1차 글쓰기 후 대부분의 인 서울 영화과에선 2차 면접고사를 치르게 됩니다.
세종대 영화예술 연출 제작, 국민대 영화전공, 단국대 영화과, 한예종 영화과, 숭실대 영화예술 연출 등등 ...
또 다수의 경기 수도권 영화과에선 애초에 면접 위주 실기를 보기도 합니다.
서울예대 영화과, 동아방송대 영화예술과, 대진대 영화영상학과, 서경대 영화영상학과, 성결대 영화영상학과,
청주대 영화영상학과, 공주대 영상학과 용인대 영화영상학과, 경성대 영화전공 등등...
학생부 종합 전형 학교에선 1차 서류 합격 후 면접을 필히 봅니다.
동국대 영화영상학과 두드림 전형, 성균관대 연기예술 연출, 경희대 연극 영화과 영화 연출 전공, 상명대 영화영상학과 상명 인재 전형, 공주대 영상학과, 명지대 영화전공 등등 ..
100:1의 경쟁률을 뚫고 1차에 합격해도 2차 준비가 되어 있지 않으면 말짱 도루묵,
평생의 한이 남아 영화과 입시 귀신으로 전략해 버리고 맙니다.
성적이 부족하고, 글쓰기에 취약한 친구는 빨리 자신이 잘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 영화과 영화영상학과 입시 준비를 해야 합니다.
생기부 자신 있는 친구들은 실기 준비를 하면서, 당연히 학생부 관련 면접도 함께 병행하여 준비하여야 합니다.
결국, 합격의 당락은 면접이다!!
하지만 다수의 친구들이 면접의 중요성을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냥 가서 이야기하면 되는 거 아닌가요?
외워서 하면 되는 거 아닌가요?
.
.
.
안 일한 생각에 면접의 중요성을 모르고 있다가 결국 다~ 떨어져 봐야
아! 면접이 중요했다는 걸 깨닫게 됩니다.
왜 사람은 꼭 떨어져 봐야 깨닫게 되는 걸까요? 떨어지기 전에 미리미리 준비하면 안 되는 걸까요?
영화과 영상학과 면접 준비 수강문의
전화 문자 010.6831.6488
카카오톡 ID 365films
영화과 영상학과 면접 잘 가르치는 과외 학원 _ 성적이 애매해서 실기 위주 학교를 쓴다면? 결국 면접이 중요하다. 재수생, 4등급 이하 5,6.. 학생부 종합 전형 희망한다면..
365films에선 작문/ 면접을 각 선생님이 전문적으로 지도합니다.
틀에 박힌, 무조건 외워야 하는 면접이 아닌, 자신의 생각을 잘 ~ 이야기할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요즘 학생들, 생각보다 자신의 생각을 구체적으로 이야기하고, 자신감 있게 이야기하는 걸 어려워합니다.
또 자신이 왜? 영화과를 가고 싶은지, 정말 가고 싶은지? 도 잘 모르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365films 영화과 영상학과 면접 준비는 끊임없이 질문합니다.
왜? 그래서? 그렇다면? 결론은?
.
.
관심과 사랑의 훈련을 통해 어느 학교를 가서 어떤 돌발 질문을 받아도 잘 이야기할 수 있게 준비합니다.
결국은 내가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무슨 할고 싶은지가 중요합니다.
외워서 하는 기계식 답변이 아닌, 주체적인 사고!!!
항간에 떠도는 거짓 후기, 학원 홍보 후기에 혹하면 안 됩니다.
후기에 이런 이야기를 했으니 나도 이런 이야기를 하면 되겠지?
어? 이 이야기는 절대 하지 말라고? 난 좋아하는데.. 그럼 하면 안 되겠다.
그 후기가 진짜 인지 홍보 인지, 붙은 친구인지 인증이 확실한가요?
설사 그 친구가 합격한 친구라도, 사람마다 성향이 다른데 그것이 정답이라고 할 수 있나요?
그런 후기에 혹하는 것이 아닌, 결국 자신의 신념을 가지고 줏대를 가지는 게 중요합니다.
영화과 영상학과 면접에 틀린 건 없습니다.
가짜인지, 진짜인지만 존재할 뿐!!!
영화과 영상학과 면접에서 중요한 건, 결국 글쓰기도 잘해야 한다입니다.
전 글쓰기 못 하는데, 면접만 들으면 안 될까요?
.
.
.
그럼 나중에 즉흥 이야기 구성, 시나리오분석, 이미지 분석, 장면구성 등은 어떻게 할 거죠?
결국 입시는 다 ~ 배워둬야 합니다.
그래야 면접 위주 학교든, 글쓰기 위주 학교든 다 잘할 수 있습니다.
글쓰기를 내가 잘 하지 못한다고 포기하면 안 됩니다.
기초를 해놔야 면접 위주 학교 장면구성, 이미지 분석, 이야기 구성, 시나리오 분석 등을 따라올 수 있습니다.
영화과 영상학과 면접이라는 것은
개인 구술면접도 존재하지만, 그 외 즉흥 이야기 구성, 시나리오분석, 장면구성, 이론 등등 모든 것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가서 직접 쓰지 않을 뿐 다양한 영화과 영상학과를 폭넓게 지원하고 싶다면
면접 + 글쓰기 = 최종 합격!
학생부 종합 전형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생기부에 작성된 이야기를 단순하게 읊는 것이 아닌, 내가 왜 그런 활동을 했는지가 중요합니다.
단 한 줄로 표현되어 있는 활동에 대한 질문을 받아도 나의 답변은 백 줄, 천 줄로 준비가 되어있어야 합니다.
생기부 활동이 억지로 한 것이라도 해도 이유를 만들어야 합니다.
어떠한 질문을 어떻게 받을지 모르기에 활동 하나하나 의미를 찾아야 합니다.
하지만 그 의미가 면접을 보기 위한 답변이 아닌, 나 자신의 진솔한 이야기로 채워야겠죠.
365films는 생기부 관리도 함께 준비해 줍니다.
동아리, 세부 특기사항, 수행평가 등등...
365films는 특정 학교만 합격하지 않습니다.
100명 중 한 명의 합격이 아닌, 고루고루 다 합격할 수 있게 진행하며,
전국의 다양한 영화과 영상학과 합격생을 배출해낸 오로지 영화과 영상학과 입시만 전문으로 합니다.
365films는 매해 20명 남짓 소수 정예 인원만 수업하여 매해 80% 이상의 합격률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시간강사가 아닌, 원장 선생님이 직접 강의하여 학생 개인의 장점과 그리고 꿈을 보며,
주먹구구식 입시컨설팅이 아닌 개개인의 입시컨설팅을 진행합니다.
학생이 포기 않음 선생님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함께 합니다.
학생의 꿈을 가지고 장난치지 않습니다.
365films는 서울 강남 신분당선 9호선 신논현역, 7호선 신분당선 논현역 8분 거리 레슨실이 위치해 있습니다.
경기권 광주, 인천, 부천, 부평, 송도, 의정부, 수원, 동탄, 광교, 여주, 분당, 용인, 성남, 여주, 남양주, 다산, 구리, 양주, 평택, 김포, 파주, 평촌, 안산, 의왕, 하남, 위례, 성남, 과천 등지에서 오기 편하고,
김포공항, 서울역, 용산역, 수서역, 동서울 터미널, 강남고속버스터미널, 남부터미널에서 대중교통으로 30~40분 이내 거리 레슨실이 위치해 있습니다.
365films는 지방에서 거주하는 친구들을 위해 온라인 비대면 실기 수업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매해 제주도, 부산, 마산, 창원, 울산, 김해, 포항, 전주, 목포, 광주, 순천, 남해, 대구, 구미, 안동, 대전, 천안, 세종, 청주, 충주, 단양, 제천, 춘천, 강릉, 속초, 원주 등등
전국 각지에서 365films 온라인 비대면 수업을 통해 합격하고 있습니다.
2025학년도 영화과 영화영상학과 온라인 비대면 입시 준비로 실기 위주 학교 합격하기!
▼▼▼
https://365films.tistory.com/767
#영화과면접준비학원 #실기위주영화과학원 #영화과실기과외 NO.1 365film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