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65films?/합격후기

2021학년도 대진대학교 연극 영화학부 영화전공(영화 연출 및 스태프) 합격후기 양 OO _ 영화과 과외 영화 연출 학원

by 365films 2020. 12. 22.

2021학년도 대진대학교 연극 영화학부 영화전공(영화 연출 및 스태프) 합격후기 양 OO

 

진짜 합격생이 쓰는 진짜 합격후기!!!

 

2021학년도 대진대학교 연극 영화학부 #영화전공 (영화 연출 및 스태프) 양 OO 합격후기입니다.

매 수업 시간 통통 튀는 아이디어와 호탕한 웃음으로 쌤 친구들의 엔도르핀이 되어준 친구입니다.

그런 아이디어가 기반이 되어 면접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고 오더니 결국 합격을 이뤄내고 말았습니다.

늘 주변을 밝고 즐겁게 만들어주는 긍정 기운으로 어딜 가서 나 사랑받고 즐겁게 생활하리라 믿어 의심치 않는 친구입니다. 즐거운 학교생활하길!!

 

2021학년도 수시모집 대진대학교 연극 영화학부 영화전공 최종 합격!!!

모집인원 25

경쟁률 8.56 : 1

최종 합격!!

양 OO

 

소수 정예 인원으로 만들어낸 놀라운 합격률!!!

정. 말. 소. 수. 정. 예 실기 과외!!

치밀하고 꼼꼼하고, 집요하게!!

획일화된 수업이 아닌 학생 개개인 장점을 살려 개성 있는 면접을 만들어줍니다.

기출문제, 자체 제작 문제 다수 보유!!!

#영화과 #영화영상학과 입시에 관한 모든 것!!

365films 선생님들이 애정으로 합격의 길로 함께 합니다.

365films는 영화과 #영화영상학과입시 전문 소수 정예 수업 과외로, 한해 15명 이내 학생들만 수업,

시험장 입장부터 퇴장까지 합격하는 그날까지 함께 합니다!!

영화과 영화영상학과 소수 정예 실기 과외수업을 원하는 친구들은 친구들은 연락 주세요~!

2022학년도 영화영상학과 #영화과구술면접 준비 및 #이야기구성 수업 문의

전화 문자 010.6831.6488

카카오톡 365films

 


2021학년도 대진대학교 연극 영화학부 영화전공(영화 연출 및 스태프) 합격후기 양 OO

 

 

2021학년도 대진대학교 연극 영화학부 영화전공(영화 연출 및 스태프) 합격후기 양 OO

 

“영화과 입시 선생님이 아닌 인생 선생님을 만났습니다.”

“입시가 위주가 아닌, ‘내’가 위주인 수업. 그래서 더 든든했던!”

 

저도 합격후기를 쓰는 날이 오네요ㅠㅠ..

너무 신기하고, 마음이 콩닥콩닥 해요.

지난 1년 동안 선생님들과 함께 수업을 하고, 과제를 하던 저의 모습들이 주마등처럼 머릿속을 스쳐 지나가요. 우선 처음 영화과 입시 수업을 듣기 위해 이곳저곳을 찾아다니던 제 모습이 생각납니다. 이곳저곳을 찾아보던 중 저는 블로그를 통해 365 films을 알게 되었는데요. 선생님께서 정성스레 직접 한 글자 한 글자 쓰신 포스팅을 보고 선생님에 대한 믿음, 진정성이 느껴져 강한 이끌림을 받고 상담을 하러 갔습니다.

 

처음 선생님을 뵌 날이 기억나요. 제 인생에서 또 있을까! 싶은 행복한 인생의 전환점이 된 날. 선생님과 만나 뵙고, 저의 고민, 저의 생각들을 털어놓고 대화를 나눈 그 시간 동안 저는 선생님께 수업을 들어야겠다!라는 마음이 강하게 굳혀졌어요. 제 이야기를 하나하나 다 경청해주시고, 제게 방향성을 제시해주시며 대화를 이끌어나가시던 모습, 믿음이 가는 눈빛! 저는 어느 그 누구보다도 선생님께 제일 믿음이 갔습니다.

 

그렇게 1년 가까이 365 films을 다니며 수업을 배웠네요. 우선 작문 수업! 정말 많은 성장을 하게 해주신 우리 문쌤!!! 전혀 백지장이었던 저에게 많은 것을 가르쳐주시고, 꼼꼼히 하나하나 다 피드백해 주시고, 디테일한 부분까지 가르쳐주신 문쌤이 있었기에 제 스스로 생각하기에 제 글 실력이 정말 많이 성장했어요.

무조건 당근만 주시지 않고, 정말 진정성 있게 객관적으로 디테일한 부분 하나하나까지 다 봐주시고, 제가 잘못된 방향으로 글을 쓰거나 위험한 소재를 건드릴 때 바로바로 말씀해 주시고, 어떤 방향으로 글을 쓰면 더 좋을지 방향성을 제시해 주시며 피드백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해요. 그런 채찍들이 있었기에 제가 글을 쓸 때 고쳐야 할 점이 무엇이고, 어느 부분을 더 강화시켜야 하는지를 제 스스로가 제일 잘 알게 되었어요. 그래서 글을 쓸 때도 선생님께서 주신 알찬 피드백들을 다시 떠올리며 글을 쓰게 된 것 같아요.

그리고 너무 감사드린 점이 글을 쓸 때, 플롯을 짤 때 도움이 될 만한 영화들, 각본이 잘 짜여진 영화들을 매번 추천해 주셔서 이러한 자료들도 정말 도움이 되었어요. 기본기가 더욱 탄탄하게 쌓여가는 느낌을 받았어요.

 

면접 시간 때도 손쌤께서 매주 영화 리스트들을 짜고, 보면 도움 될 영화들을 올려주셔서 그 좋은 영화들을 보면서 저도 제가 생각하는 좋은 영화, 좋은 연출에 대한 생각들이 더욱 성숙하게 자리 잡혔어요. 너무 감사드립니다ㅠㅠ

그리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과제! 영화분석문! 매주 영화들을 보고 영화분석문을 쓰며 영화를 보는 것에서 끝나는 것이 아닌. 제 것으로 가져오는 시간들을 가졌어요. 그래서 영화를 볼 때, 디테일한 연출, 촬영기법들을 제 스스로 찾아보고 감독이 왜 이렇게 연출했을까에 대해 스스로 고민하며 나도 다음에 저렇게 찍어봐야지라는 기분 좋은 지식들을 쌓으며 제 스스로 정말 성장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그리고 제가 쓴 분석문을 선생님이 보시고 늘 코멘트들을 해주셨는데 그 코멘트를 받는 게 또 너무 좋아서 늘 설레하면서 영화분석문을 썼어요. 칭찬도 해주시고, 잘 캐치하지 못한 부분이 있으면 그 점들도 말씀해 주시고, 또 제가 좋게 본 영화면 또 제가 재밌어할 만한 도움 될 영화들을 추천해 주셨어요. 우리 문쌤, 손쌤.. 하나라도 제게 도움이 될 만한 도움들을 다 주셨어요. 정말이지.. 우리 선생님들.. 너무 사랑이죠.. 너무 사랑이에요..

 

이 글을 보고 계신 분! 제가 간결하게 말씀드린다면 365 films에 우리 선생님들 수업은! 상다리가 휘다 못해 부러질 정도로 가득한 고급 코스 요리들로 가득 채워진 한상차림이에요. 얻어 갈게, 내가 정말 행복하게 곱씹을게 너무나 많은 수업이에요ㅠㅠ 선생님들께서 한 숟가락 가득 채워서 도움 될 만한 것들을 사랑스럽게 제 입에 넣어주십니다. 그럼 전 행복하게 곱씹으며 소화해요. 저는 이 시간들이 너무너무 즐겁구, 너무 짜릿해요. 늘 진심으로 수업해 주시는 우리 선생님들.. 최고야..

 

매주 학원을 다니며 선생님들과 만나 수업을 받고 돌아오면 저는 또 다음 주가 기대되고, 다음 주가 기대되었어요. 선생님들과의 수업이 기대되고, 선생님과 대화를 나누는 것이 너무 기대되어서 일주일을 매일 설레하며 기다렸어요. 이런 느낌은 제 인생 처음이었어요.. 좀 부끄럽네요><

 

얼른 학원에 가서 선생님들을 뵙고, 하나하나 지식들을 차곡차곡 쌓고, 무엇보다 저에 대해 선생님과 대화를 나누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제가 학원을 다니던 기간에도 늘 꾸준히 제 친구들에게 말했지만 저는 단순히 학원을 매주 다니며 영화과 입시 수업만을 배운 것이 아니에요. 나아가 제 인생, 제 꿈에 대한 아주 든든하고, 감사한 인생의 선생님들을 만났습니다.

여느 학원에서 가르치듯, 기계적으로 글을 쓰고, 면접지를 채워나가는 수업이 아닌. 제가 어느 부분을 잘하는지, 어느 부분에 약한지, 어느 부분에 강한지, 어느 부분이 저의 매력인지. 저도 몰랐던 제 작은 점들 하나하나를 선생님이 밖으로 이끌어내주셨어요. 그래서 실제로 면접을 볼 때도 더욱 자신감을 가지고, 제 장점을 살려서 면접을 잘 이끌고 온 것 같아요!

 

저는 선생님께 무엇보다 제가 저를 잘 알아갈 수 있는 시간들을 가지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너무 감사해요. 왜냐하면 그러려면 선생님께서도 저를 잘 아시고 계셨다는 사실이니까요. 저는 면접지를 채울 때 가장 중요한 것이 나를 녹여내는 것이라고 생각해요. 기계적으로 100점인 정답들을 채워나가는 것이 아닌, 내가 가진 지식들을 나라는 사람에게 잘 녹여내서 결국 나 자체를 보여주고 오는 것이요. 이 점에서 제가 저에 대해 잘 알게 해주시고, 제가 가진 지식들을 저 스스로가 저에게 잘 녹여낼 수 있게 적극적으로 도와주신 우리 선생님들에게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우리 선생님들 진짜 우주 최고..

 

입시를 준비하는 과정 동안 저는 많이 흔들렸습니다. 몸도 마음도 온전히 건강한 상태가 아니었어요. 제 스스로가 갈피를 잡지 못하고 있다는 생각을 자주 했습니다. 그런데 학원에 나가서 선생님들에게 수업을 듣고, 대화를 나누고 집에 돌아오는 길에는 늘 이런 저의 어지럽던 상태들이 다시 정리되어서 제가 원하는 목표, 제가 원하는 것들에 대해 다시 한번 믿음을 가지고 열심히 앞으로 달려나간 것 같아요.

그리고 선생님께서 정말 좋은 영향, 기운을 마구마구 주셔요. 긍정적이시고, 대화를 하다 보면 정말 행복해지는! 평소 긍정적이지 못했던 저도 선생님들과 수업을 들으며 정말 좋은 영향을 많이 받아 점차 변화해갔어요. 그래서 정말 우리 선생님들께 또 한 번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이러한 긍정적인 변화들이 제가 현실에 안주하게 하지 않고, 제가 저를 미워하게 하지 않고, 저를 앞으로 나아가게 해주셨거든요. 선생님들은 제가 몸도 마음도 건강한 상태에서 더욱 더 열정적이게 움직이게 해주신 저의 원동력이셨어요. 너무 감사드립니다.

 

나를 더 열정 넘치게 이끌어주시는 원동력, 저의 버팀목, 든든한 저의 선생님들. 너무 감사합니다.

 

1년 동안 수업을 들으며 영화과에 붙었다는 기쁨도 가져가지만 앞으로의 제 인생에 최고의 인연인 든든한 제 인생 선생님들을 만나 너무나 기뻐요. 선생님들 제가 정말 너무너무 사랑합니다.. 진짜.. 저 사실 합격후기 쓰면서 감정이 벅차올라 지금 울면서 타자치고 있어요..ㅋㅋㅋㅋ 진짜 우리 선생님들이 최고야.. 사랑해요 선생님들. 앞으로도 저 선생님들한테 껌딱지처럼 챱 붙어서 연락하고, 뵈러도 자주 찾아갈 거예요><.. 사랑해요 너무나 감사하고, 감사한 마음뿐인 제 인생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대진대영화전공 #영화과과외 #영화연출학원 NO.1 365film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