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65films?/합격후기

2022학년도 수시 용인대학교 영화영상학과, 호서대학교 문화영상학부 영상미디어트랙 김 O 은 합격후기 ( 경기도 용인 고3 )

by 365films 2022. 1. 15.

2022학년도 수시 용인대학교 영화영상학과, 호서대학교 문화영상학부 영상미디어트랙 김 O 은 합격후기 ( 경기도 용인 고3 )

 

*진짜 합격생이 쓰는 합격후기*

*올해도 합격률 80% 이상!!*

2022학년도 수시 용인대학교 영화영상학과, 호서대학교 문화영상 학부 영상미디어 트랙 김 O 은 합격후기 ( 경기도 용인 고3 )입니다.

365films 와 함께 하며 본인의 꿈을 확고히 만들고, 마지막에 실기 실력에 불이 붙어 아쉬움이 남았던 친구입니다.

하지만 그 막판에 불붙은 영화에 대한 더 확고한 신념으로 학교에 가서 좋은 영화 만들기를 바랍니다~!!!

2022학년도 수시 용인대학교 영화영상학과

경쟁률 7.05 : 1

호서대학교 문화영상 학부 영상미디어 트랙

경쟁률 4.52 : 1

김 O 은 ( 경기도 용인 고3 )

365films는 실기 준비뿐 아니라, 학생부 종합 전형 및 교과전형까지

학생 개인에게 맞는 입시컨설팅을 진행하여, 합격의 폭을 넓혀 줍니다.

시간 강사가 아닌, 영화과 영화영상학과 입시만 전문으로 하는 입시전문가 선생님이 직접 강의하고 관리합니다.

소수 정예 영화과 입시전문 수업을 듣고 싶다면 언제든 연락 주세요!

영화과 영화영상학과 입시상담 및 실기 준비 문의

전화 문자 010.6831.6388

카카오톡 365films

 


2022학년도 수시 용인대학교 영화영상학과, 호서대학교 문화영상학부 영상미디어트랙 김 O 은 합격후기 ( 경기도 용인 고3 )

2022학년도 수시 용인대학교 영화영상학과, 호서대학교 문화영상학부 영상미디어트랙 김 O 은 합격후기 ( 경기도 용인 고3 )


대학 다 떨어져서 후기 못 쓰면 어떡하나 했는데.. 쓰게 돼서 너무 행복하네요..ㅠ

고3 개학 전에 부모님과 진로에 대해서 정말 오랜 시간 동안 고민했었습니다.
저는 이과계열이었지만 제 적성과 맞지 않는다는 생각이 자꾸만 들어서 정말 큰맘 먹고 영화과 준비를 시작했어요.
영화를 평소에 좋아한다는 것 하나로 입시를 시작해서 무작정 학원을 찾아다녔습니다.
365 films은 제가 두 번째로 상담을 받은 학원이었는데, 선생님의 진심 어린 조언과 확신에 찬 목소리에 저와 부모님 모두 반해서 바로 등록했습니다!

2월부터 10월까지 꽤 오랜 시간 학원 다니면서 영화과를 준비했어요.
작문과 면접뿐만 아니라 학생부도 신경 써주셨고, 공부할 방향에 대해서도 알려주셨습니다!!
별로 좋지도 않은 성적을 가진 사람이었는데, 영화과를 다 꾀고 계신 선생님께서 어떤 과목을 집중적으로 해야 할지에 대해서 초반에 말씀해주셨기 때문에 용인대에 합격할 수 있었다고 생각해요.
선생님들께서 매주 수업시간 때마다 할 수 있다고 용기를 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그 수업시간에 얻은 열정으로 공부도 더 열심히 했던 것 같아요!

저는 무작정 영화가 좋다, 만들고 싶다는 생각만 가지고 영화과 입시를 시작했지만, 수업을 받으면서 점점 제 취향뿐만 아니라 제가 영화 제작에서 정말 하고 싶은 일은 무엇인지에 대해서도 제대로 알게 되었어요.
비록 열심히 준비했던 실기 전형으로 대학에 진학하지 못해서 아쉬운 마음이 있긴 하지만, 그동안 배운 수업 내용이 미래의 저를 위한 밑거름이 되었으리라고 믿습니다!!

선생님들께서 정말 열심히 챙겨주셔서 감사한 마음이 큽니다. 감사합니다 :)

#영화영상학과학원 #영화영상학과실기학원 #영화영상학과과외 NO.1 365film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