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65films?/합격후기

2022학년도 수시 중부대학교 연극영화학전공(연출/제작) 실기전형 박 O 연 ( 인천 송도 인문계 고3 ) 합격후기

by 365films 2022. 1. 16.

2022학년도 수시 중부대학교 연극영화학전공(연출/제작) 실기전형 박 O 연 ( 인천 송도 인문계 고3 ) 합격후기

*진짜 합격생이 쓰는 합격후기*

*올해도 합격률 80% 이상!!*

2022학년도 수시 중부대학교 연극영화학전공(연출/제작) 실기전형 박 O 연 ( 인천 송도 인문계 고3 ) 합격후기 입니다.

조용하지만 끝까지 자신의 이야기를 만들어내고 포기하지 않은 결과 수시 최초합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자신의 이야기가 많은 박 O 연 학생의 즐거운 학교생활을 응원합니다!

2022학년도 수시 중부대학교 연극영화학전공(연출/제작) 실기전형 최초 합격

경쟁률 4.26 : 1

박 O 연 ( 인천 송도 인문계 고3 )

중부대 연극영화과 연출제작 합격증

365films는 오로지 영화과 영화영상학과 입시만 전문으로 하는 소수 정예 과외로

학원의 장점과 과외의 장점만 모아 모아 전략적으로 수업하여

영화과 합격의 길로 함께 합니다!

영화과 실기 준비 및 상담

전화 문자 010.6831.6488

카카오톡 365films

 


2022학년도 수시 중부대학교 연극영화학전공(연출/제작) 실기전형

박 O 연 ( 인천 송도 인문계 고3 ) 합격후기

2022학년도 수시 중부대학교 연극영화학전공(연출/제작) 실기전형 박 O 연
( 인천 송도 인문계 고3 ) 합격후기

쥐구멍에도 볕 들 날이 있다고 제가 후기를 쓰게 됐네요... 우선 합격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면접선생님, 작문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늘 말만 번지르르한 저를 끝까지 믿고 밀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보고 싶어요...ㅜ.ㅜ 저 벌써 학원이 그리워요...

모든 날이 기억에 남지만 가장 기억에 남는 날을 딱 하루만 꼽으라고 한다면 저는 선생님을 처음 뵈었던, 학원 상담을 갔던 날이 떠오릅니다. 학원 블로그에 올라온 글들을 읽고 왠지 모르게 여기다! 싶은 느낌이 들어 홀린 듯이 선생님께 연락을 드리게 됐습니다. 상담 내내 열정이 넘치시던 선생님의 눈빛이 아직도 잊혀지지가 않습니다. 잘 따라만 온다면 합격할 수 있다는 선생님의 말씀도 참 신뢰가 갔습니다. 그렇게 바로 학원에 등록하게 되었고 저의 영화과 입시가 시작됐습니다.

가장 첫 수업 중에 진행했던 나 자신에 대한 마인드맵 그리기도 기억에 많이 남습니다. 사실 선생님께서 마인드맵을 그려보라고 하실 때, 엥... 마인드맵을 왜 그리지..., 싶었습니다. 더군다나 다른 것도 아니고 스스로에 대한 거라니.... 제가 한참을 머뭇거리니 선생님께선 작은 거라도 좋으니 적어보라고 하셨으나 정말로... 적을 게 없었습니다.
'나'를 가장 잘 알아야 하는 건 나인데, 저는 '나'에 대해서 잘 몰랐습니다. 애써 생각나는 대로 좋아하는 영화 몇 편, 좋아하는 책 몇 권을 썼지만 그마저도 제목만 썼지 이 영화를, 이 책을 '왜' 좋아하는지 이유는 적어내지 못했습니다.

합격후기라더니 생뚱맞게 이런 건 왜 썼냐 싶으실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제가 직접 겪어보니 가장 중요한 건 '나'를 알아야 하는 거더라고요. 그리고 저는 학원에 다니면서 선생님들 덕분에 저 자신을 많이 알아가게 되었습니다.

'이 영화가 왜 좋아?'라고 물어보면 불과 9개월 전까진 그냥이라고 답하던 제가 어떤 부분이 어떻게 좋았으며 그래서 어떤 감정을, 어떤 느낌을 받아서 좋아하게 되었다, 라고 말할 수 있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매 수업마다 단순히 이론만을 배워가는 것이 아니라 인문학적인 소양을 길러나갈 수 있어서 학원을 다니는 동안 많은 성장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제가 앞에 서서 말을 잘하는 편이 아니어서 사실 구술 면접 준비 중에 걱정이 참 많았는데요. 제가 자신이 없는 내색을 보일 때마다 선생님께서 항상 격려해주시고 매 실기마다 잘 보고 오라고 메세지를 보내주셨었는데 그게 참 힘이 되고 도움이 많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말하는 거에 자신이 없었던 저도 구술 면접으로 합격하게 되었답니다. 그러니 자신이 없더라도 한 번 도전해보았으면 좋겠습니다! 사람 일은 항상 예측할 수 없는 거니까요.

마지막으로 다시 한 번 합격까지 이끌어주신 두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나중에 꼭 찾아뵐게요♥

#영화과실기과외 #영화과입시학원 #영화연출제작실기 NO.1 365film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