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과&영화영상학과 입시정보/입시TIP!

영화과 영화영상학과 실기 준비 필수 영화영화잡지 씨네 21 2019 외국영화 베스트 10​

by 365films 2020. 4. 5.

영화과 영화영상학과 실기 준비 필수 영화

영화잡지 씨네 21 2019 외국영화 베스트 10

안녕하세요. 365필름지기입니다. 이번 시간은 저번 시간에 이어

영화잡지 씨네 21 2019 외국영화 베스트 10을 준비했습니다.

영화과 영화영상학과 수시까지 6개월! 아직도 실기 준비에 대한 고민을 하고 계시나요?

고민하다가 시험이 다가옵니다. 고민하지 말고 움직이세요.

과외든, 독학이든 고민하지 말고 움직이세요!!

영화과/ 영화영상학과 실기 준비 과외 수강생 모집_주말반 모집

현재, 정원 일요판 1명, 토요반 1명 남았습니다. 서두르세요!

▼▼▼▼▼

https://365films.tistory.com/5?category=1077275

 

2021학년도 영화과 / 영화영상학과 수시모집 실기준비 수강생 모집 _영화과 과외 영화연출학원 영화영상 실기학원

2021학년도 영화과 / 영화영상학과 수시모집 실기 준비 수강생 모집 2021학년도 영화과 / 영화영상학과 수시모집 실기 준비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20201학년도에도 많은 영화과 / 영화영상학과 에서 수시모집에 실..

365films.tistory.com

 

영화과 영화영상학과 실기 준비는 365films와 함께하세요!

2019학년도 합격률 80%


영화과 영화영상학과 실기 준비 필수 영화

영화잡지 씨네 21 2019 외국영화 베스트 10

1위 아이리스맨

 

 

아이리시맨

감독마틴 스코세이지

출연로버트 드 니로, 알 파치노, 조 페시

개봉2019. 11. 20.

 

“마틴 스코시즈 사가의 정점”(김봉석)

“시간이 만들어낸 역작”(장영엽)

“자신들이 손수 쌓아올린 신화를 주름진 육체로 소멸시킨다. 동시에 끝까지 품위 있는 자태로 영화의 환영성을 완강히 지탱해내는 괴력을 발휘한다”.(홍은미) “지나치게 늦게 나왔다는 생각이 들지만 반드시 극장에서 보아야 할 시네마의 정수를 보여주는 작품”(듀나)

“<대부> 이후 갱스터는 미국 역사를 반영하는 장르로 거듭 태어났다. 코폴라가 떠난 자리에서 마틴 스코시즈는 <비열한거리> <좋은친구들> <카지노> <갱스오브뉴욕> <디파티드>를 만들었고 <아이리시맨>으로 자기 필모그래피의 한 부분을 완성했다. 미국의 20세기가 범죄의 시간임을 알기 위해서는 스코시즈의 갱스터 필름을 보는 것으로 충분하다”.(이용철)

“마틴 스코시즈가 그의 영화 친구들과 나이를 먹고 찍었어야 하는 영화”(임수연)

“평생을 만들었던 영화 세계에 대한 겸허한 반성”(김현수)

“단단하게 쌓아가는 서사와 완벽한 카메라워크의 끝에서, 수문이 열린 듯 폭발하는 회한의 찌꺼기들”(김지미)

“상영시간이 장르의 깊이가 되고 배우들의 경력이 영화 역사의 부피가 되는 ‘시네마’가 건재하다는 선언”(허남웅)

“보석함을 들여다보듯 고귀하게 반짝이는 마틴 스코시즈, 로버트드니로, 알 파치노의 조합”(이지현)

“이 세상 마지막 갱스터영화처럼”(김혜리)

2위 로마

 

 

로마

감독알폰소 쿠아론

출연마리나 데 타비라, 얄리차 아파리시오

개봉2018. 12. 12.

 

“처음부터 끝까지 흠결 없이 완벽하다.”(이지현)

“올해 본 영화 중 영화 만들기에 대한 가장 풍성한 사례”(듀나)

“시네마로서의 영화를 증명한다”(김봉석)

“그때 미처 보지 못한 것들을 영화를 통해 기억으로 들이려는 간절하고 경건한 시도”(김혜리)

“말하고 싶은 모든 것이 시각적으로 드러나는 <로마>에서는 사건도 상상도 모두 현실성을 갖고 있는 설득력 있는 이미지가 된다”(이지현).

“차곡차곡 쌓이는 클레오의 시간을 존중하려는 알폰소 쿠아론의 영화적 태도 그 자체”(안시환)

3위 결혼이야기 (공동)

 

 

결혼 이야기

감독노아 바움백

출연스칼렛 요한슨, 아담 드라이버

개봉2019. 11. 27.

 

“결혼이라는 관계와 제도가 우리에게 제공하는 편의와 그로 인해 억압되는 욕망과 비틀어지는 관계를 날카로운 유머로 포착한”(김지미)

“21세기의 <크레이머 대 크레이>”(듀나).

“부부 캐릭터의 밸런스, 날카로운 대사, 카메라워킹과 배우들의 동선 등을 포함해 롱테이크 장면을 설계하는 능력까지 완숙한 연출력을 자랑하는 마스터피스에 가깝다”(김소미).

“스칼렛요한슨과 애덤드라이버의 열연 또한 압권이다”(조현나).

“전통적인 영화 만들기가 얼마나 큰 힘을 가지고 있는지 보여주는 작품”(듀나).

3위 <행복한 라짜로> (공동)

 

 

행복한 라짜로

감독알리체 로르와커

출연 아드리아노 타르디올로, 루카 치코바니

개봉2019. 06. 20.

 

. “성인(聖人)을 알아보지 못하는 자본주의 사회의 모순을 가슴 시리게 포착해낸”(김지미)

“시대와 공간을 불문하는 자본주의의 태생적인 착취 구조를 성스럽게 영화에 옮겨낸다”(임수연)

“장면의 리듬을 기묘하게 늘어뜨리거나, 바람 소리와 같은 특정 사운드를 부각하는 방식으로 그 어려운 주제를 미장센과 연결지음으로써 신성함의 성질을 직접 닮으려 한다”(김소미) “오래된 것들로 만든 계시 같은 영화”(김혜리)

5위 <아사코>

 

 

아사코

감독하마구치 류스케

출연 히가시데 마사히로, 카라타 에리카

개봉2019. 03. 14.

 

“<아사코>에 대한 감탄이 하마구치류스케 감독의 의도와 얼마나 맞닿아 있는지는 불투명하다. 다만 <아사코>는 무척 드물게 영화가 혼자 살아 움직이는 유기체가 될 수 있음을 증명하는 영화다.”(김소미)

“달리고 만나고 나란히 서서 바라본다는 행위만으로도 우리의 시각과 지각을 흔들어버린다”(홍은미)

“불신과 두려움을 품고도 다시 생을 견뎌내야 하는 이들의 무표정”(박정원)

“사랑과 믿음의 균열에 관한 대담한 질문을 던지는 이 영화는 일본의 젊은 영화감독들의 고뇌를 반영하는 동시에 세계의 변화를 발빠르게 포착”(김현수)

“모든 것은 지나가고, 모든 것은 지나가지 않는다는 모순이 주는 불안과 위안”(김소희)

“올해 최고의 영화적 경험”(임수연)

 

6위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감독밥 퍼시케티, 피터 램지, 로드니 로스맨

출연샤메익 무어, 헤일리 스테인펠드, 니콜라스 케이지, 제이크 존슨, 리브 슈라이버, 마허샬라 알리, 브라이언 타이리 헨리

개봉2018. 12. 12.

 

“애니메이션이기에 가능한, 애니메이션으로만 가능한 기적”(임수연)

“애니메이션이기에 가능한, 애니메이션으로만 가능한 기적”(임수연)

“슈퍼히어로물의 근원이 만화”(김봉석)

공동 6위 <애드아스트라>

 

 

애드 아스트라감독제임스 그레이출연브래드 피트개봉2019. 09. 19.

“우주를 새로운 서부로 삼은 21세기의 할리우드 수정주의를 우아하게 탐구”(허남웅)

“깊이를 가늠할 수 없는 인간 내면을, 그 인간에게 지독하게 무심한 우주라는 공간을 통해 아름답고 잔인하게 담아낸 영화”(박정원)

8위 <퍼스트 리폼드>

 

 

퍼스트 리폼드

감독 폴 슈레이더

출연 에단 호크, 아만다 사이프리드

개봉2019. 04. 11.

 

“끝도 없이 지속될 것 같던 생의 무력감을 생생하고도 기적적인 입맞춤으로 이겨버린다. 브레송으로 시작해 드레이어의 기적을 끌어내는 영화”(홍은미)

9위 <원스 어 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

감독 쿠엔틴 타란티노

출연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브래드 피트, 마고 로비

개봉2019. 09. 25.

 

“만듦새로 따지면 <아이리시맨>과 상하를 나누기 어렵다”(이용철)

“<아이리시맨>과 더불어 감독 자신의 영화세계를 돌아보게 만드는 영화”(김현수)

10위 <아녜스가 말하는 바르다>

 

 

아녜스가 말하는 바르다

감독 아녜스 바르다

출연 아녜스 바르다, 상드린 보네르

개봉2019. 05. 30.

 

“바르다의 삶과 예술 세계가 집대성되어 있는, 손수 지은 바르다 박물관”(홍은애)

 

 

영화과 영화영학과 실기입시 NO.1 365films

 

댓글